평판조회 프로세스
- CLIENTS
- 평판조회 프로세스
평판조회란 무엇인가?
인재 채용 확정 전 대상 후보자의 이력서나 자기소개서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후보자의 이전 동료, 직장 상
사 및 부하직원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 등을 통해 후보자의 업무능력, 대인관계, 조직 내 역할, 성격 등에 대한
의견을 듣는 것입니다.
평판조회 서비스는 헤드헌팅사의 대표적 서비스 중 하나로 고객사를 대신하여 채용 대상 후보자에 대한 최종적
인 확인 절차를 통해 인재 채용의 실패를 줄이는데 목적이 있습니다.
평판조회의 조회 내역
- 학력 및 경력 사항의 이력서 기재 내용 사실 확인
- 업무 추진 및 문제해결 스타일
- 대인관계
- 커뮤니케이션 능력
- 리더쉽
- 책임감
평판조회 프로세스
-
1
서비스의뢰
-
2
고객사 협의
-
3
계약
-
4
정보 수집 /
참고인 인터뷰 -
5
평판조회 보고서
작성 / 제출 -
6
수수료 청구 /
납부